세컨드 브레인 연구소(Second Brain Lab) 의 스마트한 이야기들

인터렉티브한 상담사, [아마존 메이데이 서비스]



사용중인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때 어떻게 하시나요?

보통은 잘 아는 친구나 지인에게 부탁을 해서 고치거나, 열심히 네이버를 검색하거나, 그래도 안되면

A/S 센터를 찾아가곤 합니다. 

하지만 여기. 

세상을 바꾸고 있는 놀라운 기업 중 하나 아마존(AMAZON)은 '메이데이' 서비스를 통해 쉽게 상담받고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 

돕고 있습니다. 





(이렇게 쓰다보니 무슨 아마존 광고같지만, 저와 아무 상관없다는..)

영상부터 보시죠. 



아주 간단한 상식에서 출발한거죠.

내 테블릿의 화면을 보면서 상담을 할 수 있다. 다만 상담원은 제 얼굴은 보지 못합니다. ^^


ZDNET의 기사에 따르면

 기술 지원뿐아니라, 피자 주문 / 생일 축하 노래 요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원들과 소통(?-괴롭)하기 시작했다는군요. 

고객 상담에 있어 주목해볼만한 부분이라 여겨집니다.


Comment +0